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편리하고 정리가 잘 되는 스프링 제본

스프링 제본

스프링 제본

지인의 추천으로
온라인으로는 스프링 제본을 
처음 맡기게 된 것이었는데요 !

온라인 제본

온라인 제본

항상 직접 대학가에서 제본을 맡기다가
인터넷으로 제본을 맡기려다 보니
어색하기도 하고 신경도 많이 쓰였었는데

방금 받아보니 제본도 정말 잘 되었고
뒷 표지도 너무 예쁘고
(저는 앞 표지만 보내 드렸었거든요 ㅎㅎ)

책갈피도 달아주셔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네요..

스프링 제본 후기

스프링 제본 후기

주문한 책 부수가 많다보니 
요청사항도 꽤 됐었는데
하나하나 다 반영해 주셨어요.

사장님께서 정말 세심하게 작업해 주신 것 같아요....
정말 감사 드립니다.!

이 책을 통해 열공하겠습니다.
앞으로 제본할 일이 생기면
또 친구제본에 맡기겠습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 !

 

 

 

 

출처 : http://79jebon.kr/xe/after/125470

 

강력 추천합니다!! - 제본후기 - 친구제본 79JEBON.KR

  지인의 추천으로 인터넷으로는 처음 제본을 맡기게 된 것이었는데요! 항상 직접 대학가에서 제본을 맡기다가, 인터넷으로 제본을 맡기려다보니 어색하기도 하고 신경도 많이쓰였었는데, 방금 받아보니 제본도 정말 잘 되었고, 뒷 표지도 너무 예쁘고 (저는 앞 표지만 보내드렸었거든요 ㅎㅎ). 책갈피도 달아주셔서 너무 너무 기분이 좋았네요. 주문한 책 부수가 많다보니 요청사항도 꽤 됐었는데, 하나 하나 다 반영해주...

79jeb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