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책제본 1권 인쇄 고민없이 만들기

 

책제본을 맡기기 전에는 그렇게 큰 기대는 안했는데
너무 만족 스러워요 ㅠㅠ
오프라인도 아니고 온라인 으로 제본 사이트를 통해서
비대면으로 맡기기에는 솔직히 꺼림직 하기도 하고
책제본을 맡겨 본적도 해본적도 없어서 어디에서
해야 하나 정말 많이 고민 했어요.

열심히 찾아보는 중 친구제본 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후기를 보니 다들 좋아하고 만족해 하길래 믿고 맡겨봤어요.
저는 칼라 양면에 파일 페이지도 엄청 많아 가격 부담이
많이 있었던 상황 이었는데 친구제본은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인쇄 퀄리티도 매우 좋아서 놀랬어요.
가루 날림도 전혀 없어요.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책제본 만들때 하나하나 신경써
주셨다는 점이 느껴지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책 표지를 뭐로 해야 할지 몰라서 성별만 클릭했는데
표지도 예쁘게 알아서 해주셨어요 !

두번째 제본 때도 표지 파일을 따로 올리지 않아서 처음
제본한 표지들과 겹칠까봐 걱정했는데 다른 것으로
더 예쁘게 해주셔서 감동 했어요.  ㅠㅠ

특히 책갈피, 인덱스, 간지 이 부분에서 사장님의 정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렇게 까지 해주시는 곳이 또 있을까요 ...  ?!

 

첫 제본을 정말 만족해서 두번째로 맡긴것도 기대가 됐는데
더 만족 스러웠어요 ㅠㅠ !!

예쁜 표지로 해주셔서 감사해요

간지도 단원마다 끝나는 부분에 아낌없이 넣어 주셨어요

 

배송관련

이렇게 사장님 께서 택배를 발송하시면 사진과 함께
직접 문자를 주세요.
그래서 더 안심할 수 있어 좋았어요 !
배송도 빨리 왔어요.

제본한 책은 망가지지 않도록 뜯기 힘들 정도로
꼼꼼히 포장해 주셨어요.

이제 저는 제본 만들기 에 대한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덕분에 공부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많이 이용 하겠습니다. !
다음에 제본 맡길 때도 이용할게요 !!!
번창하세요 !!

너무 친절하시고 ㅠㅠ
감사합니다.

http://79jebon.kr 

 

79jebon.kr 제본, 소량인쇄, 인터넷제본, 스프링제본, 와이어제본

 

79jeb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