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본, 스프링제본,인터넷제본,제본사이트,와이어제본/제본 사용후기

인터넷 제본사이트 솔직 후기


첫 제본 만족합니다!!


올단 님의 인터넷제본사이트 솔직 후기 입니다.



예전에 제본 사이트 찾다 알게 되어 눈여겨 보기만 하다가 
이번에 제본할 일이 있어 처음으로 제본 신청 했습니다.
택배도 하루만에 오고, 포장도 아주 빈틈없이 
꼼꼼히 포장해 주셨네요.
뽁뽁이에다 앞뒤로 A4용지까지 덧대주시고 메모까지..
이미 후기로 봤기 때문에 퀄리티는 굳이 말할 필요가 없구요...

책갈피를 서비스로 묶어주신 듯 한데 색
깔별로 맞춰서 해주신 센스에서 놀라고, 
속지도 표지색과 맞춰주신데에서 두번 놀랐네요...

이런 사소한 곳 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주시다니...

표지는 꽉찬 이미지를 예상했는데 여백이 있었어요...
근데 이것도 깔끔하니 이쁜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닏.

인쇄비 자체도 싸서 가격 얼마 되지도 않는데 
이렇게 이것저것 해주셔서 남는게 얼마나 되실까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들어가는 수고에 비하면 가격과 퀄리티가 죄송스러울 정도인듯...

다음에도 제본할일 있으면 꼭 여기로 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와....정말 마음에 들어요.


핏자왕자 님의 제본사이트 이용 리얼 후기입니다.

표지도 깔끔하고 포장 너무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코일링도 깔끔하게 잘 왔고.
엄청 마음에 드네요...

대면하지 않고 제가 의뢰를 하는 과정이지만,
기대를 넘어서는 결과물이네요...

제본 할 것들이 많이 있다면 믿고 진행하세요...
전 완전 만족합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완전 마음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하루만에 왔어요...

너무 깔끔하네요.
문자로 말씀도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제본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