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본, 스프링제본,인터넷제본,제본사이트,와이어제본/제본 사용후기

소량제본 및 인쇄 고민해결

나름 작게나마 인터넷 소량제본 사이트를 운영중 수많은 후기들 중 

나름 선별해서 제본후기를 올려 봅니다.

후기들 마다 어느 것 하나 안 소중한게 있겠냐 만은 그 중에 
좋게 평가해 주신 후기를 올려 보고자 합니다.

아래는꺄오꺄오 님의 인터넷 소량제본 후기 입니다.

그냥 여기서제본하세요 ㅋㅋㅋ


============================


제본이 처음이라서 인터넷으로 제본하는 곳 

엄청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여기가 제일 간편하고 제일 세심하시고 제일 쌉니다..

정말..싸요..!!!!!! 

다른 기업업체 인터넷 제본견적 냈더니 

2만500원 나왔었는데 

(게다가 너무 절차가 복잡해서 간지얘기는 말도못꺼냈는데) 

여기서는 제 요구사항을 일일이 다 잘 체크해주시고 

컬러있는 간지까지 일일이 제가 몰라서 못했는데 

편집까지 다해주셨어요...ㅠㅠ

감동 뭔가 사람과 사람이 계약하고 있다는 

인간미가 느껴졌달까..

따른 곳에서는 못느낀..! 

암튼 간지까지포함해서 단돈 17000원에 했네요 

아아  넘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감동이었던건.. 

딱 펼쳤을 때 인덱스랑 포스트잇 ,

그리고 책갈피 까지 넣어주셔서 

진짜 감동받았습니다 

딴데 가지말고 걍 여기서 하는게 마음편해요 

진짜에요 

그리고 코일링도 마감이 잘 되어있는거같네요 

종이 안빠질 것 같아 마음이 놓입니다. 

꼭 번창하시길바래요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딴덴 진짜 넘 복잡해서 못갈듯요)















친구제본(79JEBON.KR)




실수하지 않는 사람이 되는 것보다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

일생동안 나는 항상


무언가 대단한 사람이되길 원했다


그런데 지금에 와서 보니 그 당시 좀더


구체적인 목표를 세웠어야 했었다는 것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