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본, 스프링제본,인터넷제본,제본사이트,와이어제본/제본 사용후기

책제본 사이트 믿고 볼수 있는 곳 - 친구제본 추천

전공 관련이라 잘 되었으면 했는데 

제가 원했던 대로 깔끔하게 나와서 너무 좋아요 !

이번 기회에 좋은 책제본 사이트 알게 되어 기뻐요 !

앞으로 제본은 친구제본에서 하기로...

#책제본

출처 : http://79jebon.kr/xe/after/120982

 

제본 너무 만족스러워요! - 제본후기 - 친구제본 79JEBON.KR

전공 관련이라 잘 되었으면 했는데 제가 원했던 대로 깔끔하게 나와서 너무 좋아요! 정성이 들어간 게 느껴집니다 :D 이번 기회에 좋은 제본 사이트 알게 되어 기뻐요! 앞으로 제본은 여기서 하기로..

79jebon.kr

 

처음 맡겨보는 제본이라 두근두근..

사장님 센스와 정성에 감동했어요...

흑백인쇄 신청했는데

앞장 뒷장 컬러로 예쁘게 해주시고

앞장에 색인목록도 넣어주시고

책갈피끈(?)까지 넣어주셨어요.

인쇄 상태도 매우 좋고요...

제본신청 여유 두고 신청했는데 배송도 빨리 받아 봤습니다.

#책제본사이트

출처 : http://79jebon.kr/xe/after/120180

 

만족합니다 - 제본후기 - 친구제본 79JEBON.KR

처음 맡겨보는 제본이라 두근두근.. 사장님 센스와 정성에 감동했어요 흑백인쇄 신청했는데 앞장 뒷장 컬러로 예쁘게 해주시고 앞장에 색인목록도 넣어주시고 책갈피끈(?)까지 넣어주셨어요 인쇄 상태도 매우 좋고요 여유 두고 신청했는데 배송도 빨리 받아봤습니다    

79jebon.kr

#책제본사이트 믿고 볼 수 있는 친구제본 이용 후기

 

#책제본 이용 후기

제본은 처음해 봤는데

일반 복사집에서 복사한거랑은

퀄리티가 다릅니다.!

가격대비 퀄리티는 정말 그 이상입니다.

제본도 신청하고 좀 걸릴줄 알았는데 

3일만에 왔고요 ㅎㅎ

책갈피나 간지 넣어주신것도 

따로 신청 안했는데 디테일한게

정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건 후기를 안 남길수가 없네요...  ㅠㅠ

앞으로 제본은 무조건 여기서만 해야겠습니다.

주변인들한테도 열심히 소개할게요 ㅎㅎ

수고하세요...

(+어둠의 경로 파일 아닙니다. 무료 pdf 파일 제본한거에요... ㅎㅎ)

 

책제본사이트 믿고 볼 수 있는 친구제본 이용 후기 였습니다.

제본 이용 후기 였습니다.

출처 : http://79jebon.kr/xe/after/119108

 

제본 후기 -완전 만족합니다!! - 제본후기 - 친구제본 79JEBON.KR

    제본은 처음해봤는데 일반 복사집에서 복사한거랑은 퀄리티가 다릅니다! 처음 봤을때 진짜 시중에서 파는 책인줄 알았어요 종이 질도 엄청 좋고요 ㅎㅎ 가격대비 퀄리티는 정말 그 이상입니다. 제본도 신청하고 좀 걸릴줄 알았는데 3일만에 왔고요 ㅎㅎ 책갈피나 간지 넣어주신것도 따로 신청 안했는데 디테일한게 정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건 후기를 안 남길수가 없네요ㅠㅠ 앞으로 제본은 무조건 여기서만 해야...

79jeb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