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본, 스프링제본,인터넷제본,제본사이트,와이어제본/제본 사용후기

인터넷 소량제본 사이트 추천 후기

택배 받자마자 올려요 !

 

요즘에는 인터넷으로도 많이 제본신청 한다길래

 

검색해 봤는데
여기 친구제본 후기가 진짜 백이면 백 전부다 좋더라구요...

후기들도 넘 좋고 믿음이 가서 의뢰를 했어요 !
그래서 믿고 선택했는데 지금 받아보고 보니

왜 그렇게 후기가 좋을 수 밖에 없는지 알것 같아요 !!
너무 만족 스러워서 오늘 수령 받자마자 바로 후기 올립니다.

우선 빠르게 제작해 주시고 바로 택배발송 해 주셨구요.
목요일에 견적받고 입금 - 금요일에 배송 - 토요일에 수령
입금에서 배송까지 3일정도 걸렸는데

빠른 배송에도 불구하고 책 퀄리티 엄청나요 !!!
사장님께서 택배발송 하시고 나서
문자로 운송장 번호 사진찍어서 이미지로 보내 주십니다.
기다리고 계시면 돼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


제본 퀄리티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정말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써서 작업하신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제가 의뢰한 파일이 좀 까다로웠는데 ㅠㅠ


배송이 시작되면 문자로 운송장을 알려 주셔서 궁금함이 덜했어요 !

제본에 상처하나도 안날 정도로
에어캡으로 안전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이때까지 인터넷으로 여러 책들 구매해 봤지만
이정도로 완벽포장된건 못본듯합니다. ㅋㅋㅋ

최고입니다.

다른 분이 후기에서,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괜찮을 거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정말 그럴 것 같아요.

커버는 반투명이구요.
앞표지는 그냥 깔끔한게 좋아서
요청란에 최대한 심플하게 해달라고 했거든요.

딱 제맘에 들어요 !!
제가 하늘색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구
하늘색 제목으로 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ㅋㅋ
재질은 사진처럼 빤딱거리는 튼튼한 재질로 되어 있구요 !

 

뒷표지는 센스있게 핑크핑크 ~~
사진에는 잘렸는데 밑에 바코드 부분에
제 핸드폰번호가 적혀 있어요...

저는 간지 한장만 요청 드렸는데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여러장 요청한 것도
다 해 주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책 맨 앞장과 책 맨 뒷장에도
색지 한장씩 넣어 주셨어요 !!

 

뒷표지랑 맞춰서 넣어주신 핑크 책갈피 이쁘죠 ? 
넘 맘에 듭니다.

종이는 제가 누리끼리한걸 싫어해서
흰색용지(백상지)로 선택 했구요.

종이를 좋은걸로 사용하시는것 같습니다.
너무 얇지도 흐물거리지도 않고
적당히 빳빳하니 딱 좋습니다. ㅋㅋ

제꺼가 200페이지가 조금 넘는 분량이라 좀 두꺼운데
인덱스를 3장이나 넣어 주셨어요...  ㅜㅜ
감동 감동 감동 ㅜㅜ

너무 유용하게 잘쓸것 같아요 !
인덱스 앞뒤로도 색지 넣어서 구분해 주셨어요  !

센스 최고입니다.  !!!

보통 다른 제본집에서 제본하면
종이 부스러기들 엄청 많이 나오는데
여기는 사장님께서 얼마나 검수를 꼼꼼하게 해주셨는지
진짜 부르러기 하나도 없고 꼭 시중에서 파는 책처럼
너무너무 깔끔하고 좋아요... ㅎㅎ

정말 만족합니다. !!!

 

 

 

 

겉표지에 있는 베니도
저렇게 뒤에 넣어 주셨어요 ㅠㅠ


너무 귀여워서 심장에 무리가 갈 뻔 했어요.
여러권 신청 드렸는데 깔끔하게 잘 해 주시고
빨리 보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제본을 처음 해 봐서 허둥지둥 했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정말정말 만족 했습니다.

택배를 잘 받았는지 마지막 까지 신경써 주셔서 감사했어요 !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짱짱 만족합니다. 

책 열심히 보겠습니다.

다음에도 또 제본할 일 있으면
무조건 또 친구제본에서 믿고 맡기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출처 : 친구제본   

79jebon.kr

 

79jebon.kr 제본, 소량인쇄, 인터넷제본, 스프링제본, 와이어제본

 

79jebon.kr